일반적으로 사람들은 해변과 관련된 액티비티를 생각하시게 되면 단순히 바닷가에서 물놀이를 하시는 것을 바탕으로 생각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베트남 쪽은 기본적으로 이러한 액티비티의 범위 자체가 다르고 물의 주변에서 노는 것 보다는 직접적으로 스노클링을 하거나 혹은 참섬투어 처럼 스쿠버다이버 들과 함께 액티비티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그 경험적인 부분에서의 차이가 워낙에 다르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무엇보다 스노쿨링 포인트에서 보내는 시간이 워낙에 길기 때문에 더욱 자유롭게 액티비티를 즐기는 것이 가능하고 자신만의 아름다운 스팟을 찾아내는 것이 가능하여 많은 분들이 베트남을 들리게 되면 다낭호핑투어를 꼭 이용하시고는 합니다.
벤츠 가라오케는 이름처럼 상당히 고급진 스타일의 가라오케 입니다. 특히나 한국 스타일의 가라오케 이면서 한인가라오케로 구성이 되어져 있기 때문에 모든 인원들이 기본적으로 한국어를 어느정도는 하고 있어 언어에 대한 장벽이 거의 없다는 장점이 있는 곳입니다. 특히나 해당 가라오케를 만드신 분들이 대부분 젊은 사람들로 구성이 되어져 있어서 특히나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각각의 룸들을 상당히 큰 구성을 갖추고 있으며 매일같이 손님들이 방문하기 때문에 미리 예약을 하지 않는다면 이미 예약이 가득 차버리기 때문에 사전에 꼭 예약을 해주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특히나 이곳은 교민들 사이에서도 상당히 인기가 있는 곳이기 때문에 예약을 꼭 미리 해두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처음 다낭호핑투어를 하시게 되면 어떤 것을 챙겨야 하는지 어떤 것들을 챙기지 않아도 되는지를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기본적으로 타월은 챙기시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그곳에서도 타월을 준비해 주기는 하지만 이것은 몸의 물의 닦기 위한 용도로 쓰이기 때문에 상당히 크기가 작습니다. 다낭쪽은 워낙에 햇살리 강하기 때문에 큰 타월을 준비하셔서 햇빛을 어느정도 피해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선크림은 아무리 워터프루프를 준비한다고 하더라도 물에 들어가면 금방 씻겨져 나가기 때문에 수시로 발라줘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준비할 것은 큰 물통을 하나 준비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바다에서 활동을 하게 되면 수분이 생각보다 빠르게 빠져나가기 때문에 넉넉하게 물을 담을 수 있는 1.5~1.8리터 짜리 페트를 준비하시면 넉넉하게 물을 담아두고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것은 마스크, 오리발, 스노클, 구명조끼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먹을 것을 가지고 오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 거의 대부분 한인분들에게 맞춰서 인스턴트 음식들 또한 준비가 되기 때문에 그렇게 많은 음식들을 준비해 오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항상 모든 활동을 하고 나면 힘이 빠져서 먹을 시간도 거의 없기도 하기도 하지만, 괜히 이것저것 너무 챙기게 되면 무게 때문에 이동을 하는데 힘을 다 빼시는 경우가 많이 있어서 이 부분을 잘 생각을 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앞서 물통을 챙기는 것이 좋다고 이야기를 드렸는데요. 보통 다낭호핑투어를 진행하면서 아이스박스에 들어있는 비어 혹은 음료들은 따로 비용을 제공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원한 얼음물 정도는 꼭 챙겨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낭호핑투어를 즐기시게 되면 정말 햇살때문에 고생을 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선블록은 반드시 챙기시는 것을 추천 드리며, 다양한 인종들이 워낙에 많이 모이기 때문에 길을 잃거나 하지 않도록 최대한 조심해 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두들 액티비티를 즐기기 위해서 다들 모이기도 하고 휴식을 즐기기 위해서 모이시는 분들이 많이 있으며, 나름대로 이동을 하거나 할때의 인프라들은 잘 구성이 되어져 있으니 이 부분에 대한 것은 걱정하지 마시고 이용하시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