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에 위치하고 있는 해안도시 다낭은 아름다운 관광지 이면서 수많은 외국인 분들이 방문하는 밤문화의 천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최근에는 골프여행을 오시는 분들도 많아지면서 골프 관련 인프라 또한 많이 들어와 상당히 많은 발전을 거듭 하였는 데요. 날이 더운 경우에는 30도를 넘어가기는 하지만 대체적으로 연평균 기온이 날씨에 상관 없이 25~28도 정도로 구성되어져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방문하여 골프를 즐기기가 너무 좋습니다.
그래서 다낭골프를 치기 위해서 다낭을 방문하시는 분들이 점차적으로 늘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게다가 워낙에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다 보니 환상적으로 구성된 자연경관과 더불어 우수하고 퀄리티 높은 현대적인 골프 코스구성으로 인해서 국내보다 더욱이 저렴한 비용으로도 최상급의 퀄리티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장점이 많은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콜린 몽고메리가 직접 뛰어들어 설계를 완료하였다고 알려져 있는 골프장인 몽고메리 링크스는 다낭 그리고 호이안 중간에 위치를 하고 있습니다. 2010 ~ 2011년 까지 베트남의 최고 골프코스로 선정이 될 정도로 유명한 인지도를 가지고 있으며 포브스 에서도 해당 골프장은 아시아의 최고 골프코스를 가지고 있다고 선정을 할 정도 였습니다.
총 길이는 7090야드 정도 되며 72타 18홀 코스로 구성이 되어 있고, 자갈이라던지 해변, 해풍이 불어오는 모래언덕 그리고 푸르른 숲까지 구성이 되어 있어서 상당한 자연경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만, 코스들의 난이도가 상당히 높기 때문에 이를 잘 활용하신다면 골퍼분들이 좋은 성과를 내시고 실력을 기를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